공정한 금융시스템 확보 정당한 소비자 권리 찾기

HOME > 연맹활동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자료 579호] 금융상품소비자 5개상품 품질인증 획득!
작성자 관** 등록일 2016.08.18 (16:50:19) 조회수 1703
첨부파일

□ 금융소비자연맹(www.kfco.org, 상임대표 조연행, 이하 금소연)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금융상품을 구매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6년 ‘금융상품·서비스 소비자품질 인증’ 을 실시한 결과 4개의 금융 상품과 1개 서비스가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 2016년 금융상품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은 4개 금융상품과 1개의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의 (무)라이프플래닛e암보험은 낮은 사업비 부과로 가격 경쟁력과 비흡연자는 물론 금연 성공에도 보험료가 할인되는 점, 라이나생명보험의 (무)플러스암보험은 고액암의 범위 확장과 진단자금의 고액지급 및 다양한 특약으로 추가보장,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는 재해로 인한 충전 보철치료까지 보장범위 확대와 다양한 특약을 통한 보장범위를 확대한 점, ING생명의 용감한오렌지종신보험은 업계 최초 저해지환급형 종신보험으로 같은 보험료로서더 큰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은 평점을 받았다.

교보생명의 다윈서비스는 기업, 관공서, 학교 등 CS컨설팅과 교육을 무료로 지원해 주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으로 2005년 6월 개시이후 13,400개의 고객사와 86만명의 임직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회공헌에 기여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

 

 

 

 

이 보도자료는 금융소비자연맹사이트(http://www.kfco.org)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끝.

 

자세히보기☞ [보도자료 579호]

게시물 댓글입니다

목록




인쇄하기

상담접수창구 금융맞춤정보 금융분쟁사례 소비자기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