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금융시스템 확보 정당한 소비자 권리 찾기

HOME > 민원상담접수 > 은행

은행

민원>은행 게시판 상세
상담방법
제목 예금 예치 안내 실수에 관한 민원입니다.
작성자 남** 등록일 2022.03.24 (16:49:58) 조회수 466
이메일 ***********
***********
전화번호 ***********
금융사 아산탕정신협 상품명 정기예탁금
상담유형      
안녕하세요. 아산탕정신협 정기예탁금 이자안내 실수 민원입니다.
제가 3월 21일 해당지점을 방문하여 이율 2.4% 정기예탁금을 예치했습니다.
그리고 3월 23일 제 와이프가 해당지점을 방문했을때 이율이 2.6%로 예치하게 되어
제 예금의 이율이 저를 담당한 직원의 실수 인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3월 24일 해당지점에 방문해서 3월21일이 만든것을 해지하고 다시 만들었습니다.
우연찮게 3월 21일에 담당한 직원이 저를 담당하게 되었는데 저는 그분께 사과한마디 듣지 못했습니다.
거리가 가까운 은행지점도 아니고 은행 영업시간으로 인해 직장에서도 사정을 말하고 조퇴하고 방문을 하게되었는데,
제 실수도 아닌 타인의 실수로 다시 방문하게 되어 기분이 언짢은 상태였습니다.

해당 직원분은 친절한편으로 절 응대하였으나 제가 본인의 실수로 다시 방문함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도 하지 않는 처사는 저도 사람인지라 언짢고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이부분에서 그 해당분의 대처는 앞으로도 이런일이 발생 할 시에 해당은행 이미지에 좋지 않을것입니다.

많은 것이 아니라 본인의 실수로 다시 방문하게 되어 미안하다 이말 하는게 어려운건가 싶네요..

3월 21일 예치한 이자 370원을 주면서 이건 해당 이자입니다. 이러더군요...

이때 본인 실수로 다시 방문하게 되셔서 미안하다 한마디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크지 않가고 크지 않지만 오늘 제 시간과 돈을 타인에 의해 침해를 당한겁니다.

부디 이글 읽으시고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대처 부탁드립니다.

아산탕정신협 김OO 직원분입니다.

게시물 댓글입니다

목록




인쇄하기

상담접수창구 금융맞춤정보 금융분쟁사례 소비자기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