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금융시스템 확보 정당한 소비자 권리 찾기

HOME > 민원상담접수 > 보험

생명보험

민원>보험 게시판 상세
상담방법
제목 보험지급을 약속하고 사건을 종료시킨후 깜깜 무소식인 보험사입니다.
작성자 홍** 등록일 2017.11.09 (15:22:58) 조회수 631
이메일 ***********
***********
전화번호 ***********
보험사 한화생명 상품명
상담유형            
첨부파일
첨부파일 보험금 지급지연에 대한 항의의 서.hwp (17.50 KBytes) download:176 다운로드
간염에 대한 통원의료비 지급을 못하겠다고 보험회사통보를 받고 의료자문을 받기로 보험회사와 협의하는 과정에서 금소연에 도움을 요청했던 사람입니다.

맨처음 보험사에서는 직접적인 치료가 아니기때문에 보험금지급이 안된다고 통보해왔습니다. 그래서 의료자문을 얻었는데 한약은 치료의 목적으로 사용가능하나 제가 처방받은 한약은 그 지급대상에서 제외된다고 재통보를 받았습니다. 보험담당자가 제가 처방받은 한약을 다른 한약으로 오인하면서 지급대상에서 제외가 된겁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보험담당자가 사건을 본인맘대로 종료처리를 해버렸습니다.

제가 이의를 제기하고 처방받은 한약명을 올바로 바로잡자 담당자가 지급가능하다고 답을 주고 종결건에 대해서도 먼저 종결을 한것은 정말 죄송하지만 어차피 언제든 바로 잡을 수 있으니 걱정말라고 했습니다.

의료자문을 받을시 한약과 침에 대해서 한약은 가능하고 침은 안된다라고 또 지급거부를 고지하길래 의료자문받은것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달라고 내용증명을 보낸 상태에서 깜깜무소식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고객센터로 통화요청해도 아무런 답이 없는데 보험사가 지급을 약속하고 사건을 종결시키면 그냥 이렇게 아무런 보상없이 끝나는 건가요?

게시물 댓글입니다

목록




인쇄하기

상담접수창구 금융맞춤정보 금융분쟁사례 소비자기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