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금융시스템 확보 정당한 소비자 권리 찾기

HOME > 민원상담접수 > 기타

기타

민원>기타 게시판 상세
상담방법
제목 해외 코인거래소 레버리지 투자 피해
작성자 오** 등록일 2022.03.24 (17:18:37) 조회수 451
이메일 ***********
***********
전화번호 ***********
금융사 상품명
상담유형      
홍콩 쪽 피해사례글이 여럿보여 저도 피해사례 상담남깁니다.
서로 공유하고자 공개글로 씁니다.

3월1일자로 약 10일정도 투자에 참여하였고, 사기인것을 알게됬었습니다.

코인스뱅크(https://coinsbank.vip/index.html#/home)라는 거래소를 텔레그램리딩방에 초대되어 레버리지거래를 알게되었습니다.
처를 초대한 사람은 홍콩에 있는 사람이였고 텔레그램에는 처음 약 75명의 다양한 국적의 사람이 있었습니다. 스터디 그룹으로 명하며 Teacher라는 사람이 한국시간 19시 30분경 다양한 국제정세를 이야기하고 20시 30분경 해당 거래소에 있는 LRON라는 코인의 매매가를 지정해줍니다. 그렇게 수 일 거래를 하면서 총 원화 740만원 정도 거래소에 입금하였고, 거래로 260만원의 이익으로 약 1000만원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투자하면서 불안하여 800만원정도 코인으로 출금하려했는데 세금납부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출금할 수 없다며 계정을 동결시켰으며, 세금 명목으로 약 150만원(0.032BTC)을 정부 비트코인 납부 지갑 주소를 알려주며 송금을 유도했고, 납부 후 동결이 해제되어 바로 출금신청을 했지만, 해제 후 72시간 이내 출금신청을 했기때문에 자금세탁 방지를 위해 다시 동결된다며 계정이 또 잠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계정의 보유 자산의 30%정도 입금 이력이 확인되면 자동 해제된다며 계정으로 추가 입금을 요구했습니다.
이렇게 계속 입금만 되고 출금이 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게시물 댓글입니다

목록




인쇄하기

상담접수창구 금융맞춤정보 금융분쟁사례 소비자기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