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금융시스템 확보 정당한 소비자 권리 찾기

HOME > 민원상담접수 > 기타

기타

민원>기타 게시판 상세
상담방법
제목 가상화폐 사기 코인
작성자 이** 등록일 2018.02.23 (17:39:22) 조회수 985
이메일 ***********
***********
전화번호 ***********
금융사 상품명 ATOM
상담유형      
사진을 올릴 수가 없네요..

12월 5일부터 coinexchange(거래소)라는 곳을 통하여 ATOM coin을 구매하였으며, 거래소의 정보란에 있던 https://atomchain.info/index.php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웹 지갑이었습니다. 써있기를 12월 31일 블록체인 스왑이 있을 예정이며, 31일 안으로 코인을 지갑에 입금하여 새로운 코인으로 스왑하라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당시 약 2천만원 상당의 코인을 구매하였으며, 여러개의 지갑으로 분산이동하였습니다. 기록 또한 남아있습니다.
1월이 되고, 2월이 되어도 스왑은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웹 지갑에서 코인 출금 또한 되지 않았습니다. 2월 중순즈음, 코인 스왑이 완료되었으며, 웹 지갑이 새롭게 단장되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웹 지갑을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였으나, 로그인이 되지 않았습니다.(주변 지인들 및 해외의 코인소지자들 모두 로그인이 안됨.) 코인측에 항의 하였으나, 현재는 해당 sns 및 홈페이지 모두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거래소에서는 아직도 atom 코인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어디에도 항의할 수가 없고, 보상을 받을 수도 없네요. 어떤 식으로 대응해야할 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댓글입니다

목록




인쇄하기

상담접수창구 금융맞춤정보 금융분쟁사례 소비자기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