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금융시스템 확보 정당한 소비자 권리 찾기

HOME > 공동소송참여 > 일제공대위 > 정보광장

정보광장

정보광장 게시판 상세
제목 일제강점하 민간재산청구위원회 회원님께...
작성자 일** 등록일 2011.01.26 (00:00:00) 조회수 2418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일제강점하 민간재산청구위원회 회원님께

희망찬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우리의 소원인 “보상”의 기쁜 소식이 조속히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그동안의 입법활동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우리 일제강점하 민간재산청구권 실태조사법안은 현재 국회 재정경제위에 심사계류 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수차례 심의도 하고, 재경부 입장도 듣고, 공청회도 시위도 개최하여 법제정의 필요성은 대부분의 국회의원들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11월 재경위 소위에서 심사하기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연평도 포격사태로 안타깝게 심의가 이루어 지지 못하고 올해 2월 정기국회로 심의가 연기되었습니다.
우리 공대위 임원들이 매일 국회 재경위 위원들을 방문하여 입법을 촉구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재경위에서 상정하기로 거의 확실히 약속하였습니다. 늦어도 3월이면 소위원회를 통과하여 본회의에 부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좀더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60년 동안 조상들의 한을 풀지 못한 것을 이제서야 풀 수 있는 길이 보이는 것입니다.

우리 법은 국회의원들이 법을 통과시켜야지만 ‘보상의 길’이 열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회원 여러분은 아시는 국회의원, 우리 지역구의 국회의원을 만나면 반드시 ‘일제강점하 민간재산청구권 실태조사법’이 통과 되어야 한다고 꼭 부탁의 말씀을 드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설명절 때 지역구에 내려오는 국회의원을 꼭 찾아 뵙고 부탁의 말씀을 드려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여러분의 힘이 모아져야 이 법이 통과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 공대위의 입법활동은 여러분들의 연회비와 임원진들이 자비로 분담금을 별도로 갹출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경제사정이 어려운 때이지만 법안 통과에 꼭 필요한 활동비 마련을 위해 2011년 연회비 납부를 부탁드리오니, 조그만 힘이라도 합해주셔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극 뜻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매번 잊지않고 회비를 납입해주신 회원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농 협 : 170118 - 51 - 019544 예금주 : 일제민간재산청구위원회
회 비 : 30,000원부터 (추가후원금도 적극 환영함)
연락처 : 02-737-0940 (박숙혜 부회장)

2011. 1. 21


회 장 김 영 진
Once you when there payday loans with no checking account strict regulations too.

게시물 댓글입니다

목록




인쇄하기

상담접수창구 금융맞춤정보 금융분쟁사례 소비자기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