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금융시스템 확보 정당한 소비자 권리 찾기

HOME > 공동소송참여 > 가상화폐거래 > 게시판

게시판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해외거래소 출금X 사기입니다. https://user.ASCC-markets.com/hom
작성자 노** 등록일 2023.03.06 (00:09:28) 조회수 388
첨부파일

 - 텔레그램으로 접근한 브로커(여성)에 의해 결국, 

- 극내 업비트에서 -> 해외 글로벌 거래소 -> 사기의 거래소로 USDT(달러) 입금하였습니다. 입금금액은 총 50000달러 가까이 됩니다. 
- 초기 높은 승률로 믿음을 갖게 되었고 몇차례 입금하였습니다.  거래는 그 브로커가 지시하였고 자신은 팀원이30명이 있고 분석가가 있다고 했죠.  실제로 승률도 높다보니 믿게됬었습니다.
- 어느날 위험한 거래를 유도해서 모든 돈을 청산으로 다 날릴뻔 했습니다.  중간에 손절, 거래를 정지해서 다행이었죠. 이때 약 23000달러를 손실이 발생하였습니다.
- 이 브로커는 계속 거래소로 자금을 추가 입금을 요구하였습니다. 이때부터 당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거래소에서 사이트 점검때 안내문을 회원들에게 메일을 발송하였는데. 거기 수신자가 저포함 5명이 있더군요.  그 중에 한 명은 저와 톡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는 중입니다.  자신은 USDT 1천여개 정도만 입금해서 거래중이고 이번에 제가 얘기해서 다행히 인출을 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대출 1500만원까지 끼고 있습니다.  통장에 모아둔돈 모두 사기거래소로 가있고요. 약 5만달러 가까이 되던 돈은 15000달러정도만 남았습니다.  금액이 적다고 브로커가 계속 추가입금을 요구하였습니다. 브로커의 말은 10만달러 이상이 되어야 데이터 분석하기 쉽고 수익이 좋다고 하여 계속 저한테 처음에는 10만달러를 입금하라고 강요하였고 거절했더니,
5만달러만 입금하면 자신의 돈 5만달러를 지원하겠다고 합니다..그래도 계속 거절했더니 브로커가 저의 거래소 계좌를 묻더니 5만달러를 입금하더군요.  처음에는 5만달러를 입금해주길래 저를 생각해서 저의 손실을 만회해주려고 하는 줄 알았습니다.  지금에 와서 알게된건 결국,  제 남은 돈까지 인출 못하게 붙잡아 놓은 상황이 된겁니다. 브로커가 저한테 5만달러를 입금하여 총 65000달러가 되었습니다. 인출을 시도하니 5만달러 이상의 금액은 자금의 25% 상당의 돈을 거래소의 저의 계좌로 입금해야 인출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이 때는 저도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해서 이 돈 마저 입금하면 잃겠구나 하여 아직 입금하지 않았고(사실 입금할 돈도없었고 있어도 입금하지 않을 생각이었습니다) 현재 사기의 거래소 거래 마켓에 돈이 묶여 있는 상태입니다.  
 
https://user.ascc-markets.com/home
 
여기 이 사이트입니다. 
 
 
 
 
브로커와는 아직 톡을 완전히 끊은 상태는 아닙니다. 연락처 절대 안알려줍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이 늦은 시간에 글을 남깁니다. 너무 제자신이 한심하고 부모님께 죄송한 생각만 듭니다.  
 

게시물 댓글입니다

목록




인쇄하기

상담접수창구 금융맞춤정보 금융분쟁사례 소비자기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