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금융시스템 확보 정당한 소비자 권리 찾기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블루투스 헤드폰 총평
작성자 홍** 등록일 2023.02.19 (20:17:26) 조회수 253

 AKG나 KRK 같은 체크 이어폰도 있고요,

 
- 블루투스가 작동하지 않는 것에 비추어 볼 때 어색하다. 당신은 라인을 많이 착용해야 합니다.
 
- 너무 커요. 나는 소령이다.
 
제가 블루투스 헤드셋 이어폰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던 시점에서,
 
개인적인 만족도를 업데이트해야 해서 테스트로 받았어요.
 
- 2시간 충전에 60시간 재생이라고 하는데,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 일하기 참 좋다. 버튼이 바깥쪽으로 있어서 켜고 끄고, 볼륨을 전체적으로 크랭킹하고, 트랙을 돌린 후 본능적으로 돌릴 수 있다.
 
오늘은 조금 추웠지만 이어폰을 끼고 돌아다니기에는 너무 따뜻해.
 
- 정량화해야 할 상당한 음질. 보이는 것처럼 그렇게 비싸지는 않지만, 전적으로 괜찮아요. 음악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들려줘도 괜찮아요.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는 곳으로.
 
어쨌든 광고 정도는 아닌데, 기타 치는 것에 대한 가성비 태블릿 추천 제품 부수적인 관심을 즐기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이곳에서 어떤 이유로 설문지를 작성하나요?
 
기타 소리가 너무 잘 들려요. 당신 목소리가 잘 들려요.
 
몇몇 곡들은 "좋아, 이 멜로디에 이런 기타가 있어?"' '기타 솔로 멜로디는 처음이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들리고 있는데, 특히 기타 연주 녹음으로 유명한 김태원의 연주는 물고기 가시처럼 고립돼 있었다. 제이크 E. 리의 피클 소리는 그가 독자적인 곡조를 골랐는지, 아니면 다른 한편으로는 레가토라고 가정했을지 알 정도로 훌륭하다. 나는 그것이 전통적인 개인들에게는 근본적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기타 연주자들에게는 혜택을 누리는 것처럼 보인다.
 
할인폭이 큰 헤드폰을 들으며 서 있다고 가정하면 음질이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센터/로우피치를 자주 잘라내지만, 그런 묘기를 부리지 않았고 유난히 저렴한 비용으로 현금 비용 이상의 리뷰포스트 품질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게시물 댓글입니다

답변    삭제    목록




인쇄하기

상담접수창구 금융맞춤정보 금융분쟁사례 소비자기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