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금융시스템 확보 정당한 소비자 권리 찾기

HOME > 민원상담접수 > 기타

기타

민원>기타 게시판 상세
상담방법
제목 바이낸스 거래소 신고합니다.
작성자 김** 등록일 2023.09.03 (08:39:13) 조회수 232
이메일 ***********
***********
전화번호 ***********
금융사 바이낸스 거래소 상품명 바이낸스 레버리지 토큰
상담유형      
가상 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신고 합니다.

21년 5월 19일 거래 서비스 장애가 있었고 해당 시간에
해당 파생 상품의 레버리지(x1.25~4.0)가 아닌 x100 등으로 급격한 하락이 발생하였습니다.

해외 집단 소송 대상자들에게는 개별 합의(NDA 서명 후)한 사실들을 최근에 알게 되었습니다.
저 또한 바이낸스 고객 센터를 통해 피해 보상을 요구하였지만, 피해 보상을 해 줄 수 없다는 답변 뿐이었습니다.

왜 누구는 보상해주고 해주지 않냐는 질문에는 답변을 하지 않고 있으며 아래 바이낸스의 약관을 보내 왔는데 거래소가 모든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약관 내용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약관 일부]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소유권 또는 비침해에 대한 보증 또는 다음 과정에서 발생하는 보증은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거래 과정 또는 거래 사용. 전술한 내용에 국한되지 않고, 바이낸스는 사이트, 바이낸스 서비스 또는 바이낸스 자료가 정확하다고 진술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최신 상태이고, 오류가 없거나, 바이러스나 기타 유해한 구성 요소가 없습니다. 바이낸스는 모든 주문이 실행, 수락, 기록되거나 미결 상태로 유지된다는 점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본 약관에 명시된 명시적인 진술, 계약 및 규칙을 제외하고 귀하는 다른 어떤 진술이나 계약에도 의존하지 않았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귀하의 바이낸스 서비스 사용 및 접근과 관련하여 서면 또는 구두로 제공됩니다.
전술한 내용에 국한되지 않고 귀하는 이로써 Binance가 다음 사항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점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A) 디지털 자산 가격 데이터의 부정확성, 결함 또는 누락,
(B) 해당 데이터 전송의 오류 또는 지연,
(C) 해당 데이터의 중단,
(D) 바이낸스에 의해 수행되는 정기적 또는 예정되지 않은 유지 관리 및 서비스 중단 및 이러한 유지 관리로 인한 변경,
(E) 다른 사용자의 행위, 부작위 또는 본 약관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손해,
(F) 다른 제3자의 불법 행위 또는 승인되지 않은 행위로 인해 발생한 모든 손해,
(G) BINANCE가 발행한 면책 조항 및 플랫폼 규칙에 언급된 기타 면제 사항.
여기에 포함된 묵시적 보증의 부인은 귀하가 거주하는 관할권의 해당 법률에 의해 금지되는 경우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댓글입니다

목록




인쇄하기

상담접수창구 금융맞춤정보 금융분쟁사례 소비자기자 신청